고학년 때 멋있고 잘 차려입기

고학년 때 멋있고 잘 차려입기

고학년 때 멋있고 잘 차려입기

누구나 언젠가는 늙게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만큼 노화의 징후를 보이지 않는다.

여기 여러분이 더 젊어 보이고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는 훌륭한 조언들이 있다.

찡그리지 않도록 주름을 피하십시오.

종종 얼굴을 찡그리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얼굴에 영구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렇게 하고 있다고 느낄 때, 재빨리 팔을 꼬집으면 멈추게 된다.

그것을 고수하라, 그러면 주름살을 유발하는 찡그린 얼굴로부터 자신을 훈련시킬 수 있다.

건강한 대인관계는 노화를 위해 중요하다.

활동적인 공동체 구성원이 되는 것은 한 사람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그들을 더 건강하게 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사회생활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하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노인들이 가장 현명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혜를 계속 키워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지역대학에서 수업을 듣거나 퍼즐을 하면, 그것들은 당신의 정신을 활동적으로 유지시켜 줄 것이다.

당신이 있는 연령층에 맞는 적절한 수면을 취하도록 각별히 주의해라.

7시간에서 9시간 정도 자는 것은 긴장을 풀어줄 수 있고 건강한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 밤 적당한 수면을 취하면 덜 짜증이 나고 삶에 더 몰두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운동 일상에 더 많은 것을 넣어라.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매일 최소 30분씩 걷는 것은 좋은 운동이다.

일주일에 적어도 두 번은 근력 훈련 운동을 섞어라.

이런 일상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나이와 관련된 문제에 덜 민감하게 만들 것이다.

가는 곳마다 환호를 퍼뜨리도록 해라.

다른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파하는 것은 여러분을 포함한 사회 전반으로 퍼질 기쁨 전염병을 만들어낸다.

행복은 자유롭지만 값을 매길 수 없다.

가능하면 언제든지 공유하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눈 관리 잘 해.

나이가 들수록 시력이 저하될 가능성이 높다.

정기적인 검진을 받는 것은 심각한 질병과 같은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고 더 이상의 악화를 예방할 수 있다.

너의 불쾌한 친구들과 이야기하지 마라.

더 즐거운 새로운 친구들을 찾아라.

웃고 웃을수록 어려 보이고 느끼게 된다.

눈살을 찌푸리게 하기보다는 자신을 웃게 만드는 사람들로 자신을 에워싸고 싶을 것이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 호르몬이 안정되는 것이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체중 증가, 우울증, 불면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노령화 성인들에게 더 큰 문제로 복합될 수 있다.

어떻게 호르몬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그 재미를 다시 당신의 삶에 반영하라.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붉은 고기를 생선으로 대체한다.

붉은 고기 소비는 동맥과 심장병을 막아버리는 것과 관련이 있다.

플라그 증식은 심장마비와 뇌졸중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생선기름은 당신의 몸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것은 이러한 문제들이 발생할 위험을 줄여준다.

앞의 단락들은 노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막는데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했다.

젊음을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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