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아웃을 제어할 수 있음

브레이크아웃을 제어할 수 있음

브레이크아웃을 제어할 수 있음

여드름은 창피하고 자존감이 떨어질 수 있는 건강하지 못한 질환이다.

여드름을 멈추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야 한다.

때때로 지트를 튀기고 모공을 빼내고 싶은 유혹은 거의 저항할 수 없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터뜨리기로 결정한다면, 여러분의 모공이 박테리아로 오염되지 않도록 손과 손톱을 철저히 씻도록 하라.

주의 깊게 흰머리를 튀김으로써 얼굴에 보이는 여드름 자국이 줄어드는 것을 알아채야 한다.

유제품과 고기를 줄이면 여드름이 줄어들 수 있다.

상업적으로 생산된 고기와 유제품에는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호르몬이 들어 있다.

그것들을 적게 먹으면 피부가 좋아질 것이다.

다양한 음료와 음식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은 피부에 악영향을 줄 수 있고 여드름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식단에서 카페인 섭취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거한다면 당신은 적은 양의 탈출을 볼 수 있다.

다른 여드름 치료법을 함께 섞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다른 여드름 치료법을 함께 섞으면 모든 것이 더 빨리 진행된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피부에 화학물질을 과다하게 도포하고 그것을 손상시킬 것이다.

침대의 린넨을 자주 바꾸는 것은 여드름 문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자는 동안 베개 케이스와 시트에 기름이 모일 것이다.

그것들은 결국 당신의 얼굴로 옮겨질 수 있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린넨을 씻어라.

수영은 최고의 운동 형태 중 하나이다.

실내나 실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을 찾아봐.

수영과 같이 운동을 하면 몸이 더 잘 기능하고 여드름과 더 효과적으로 싸울 수 있도록 톤을 조절하고 느슨하게 한다.

염소는 균열에 치유 효과를 줄 수 있고 수영으로 인한 운동은 몸 전체에 이롭다.

브레이크아웃을 줄이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얼굴을 만지는 것을 피해야 한다.

또한, 이것은 그들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터트리고 싶은 욕구와 싸워야 한다.

얼굴 피부에 닿는 양을 줄이면 터치를 통해 전달되는 오일이 줄어든다.

손가락과 손을 멀리 함으로써, 여러분은 발생할 수 있는 고통스러운 자극과 감염을 피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살리실산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베타 하이드록실산과 결합하면 살리실릭산은 피부세포가 더 빨리 빠져 나가도록 도와줘 밑의 맑은 피부를 드러낸다.

평생 여드름 투병할 것 같은 기분이 드십니까? 꽃가루나 먼지 진드기처럼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것은 피부에 자극이 되어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다.

마지막 위험 인자는 스트레스인데, 피해야 한다.

스트레스에 의해 생성되는 호르몬은 피부 자극을 일으킨다.

오일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오일 메이크업 사용 시 모공을 막아버릴 가능성이 있다.

기름기가 많은 화장을 하고 있는데 여드름이 점점 더 심해지는 것 같다면, 대신 수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어떤 제품이 스스로 기름이 없다고 홍보할 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합성물이 함유된 이 제품들을 사용할 때 당신은 브레이크아웃을 당할 수 있다.

물을 많이 마셔서 여드름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충분한 물을 마시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에 적어도 6-8잔은 마셔야 한다.

이 죽은 세포들은 당신의 모공이 막히게 하고, 그로 인해 여드름이 더 많이 생길 수 있다.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여드름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스트레스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삶에서 스트레스 요인을 완화시키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요가 운동은 스트레스 감소 기법으로서 매우 도움이 되며 신체적인 건강 수준을 높일 수 있다.

여드름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려면 반드시 수건, 침구, 세면대를 자주 갈아입고 세탁하십시오.

침대와 목욕용 리넨은 자주 피부에 닿기 때문에 여드름의 발병을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포함할 수 있다.

옷을 자주 갈아 입기도 한다.

같은 옷을 오랫동안 입는 것도 여드름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더 많은 양의 생산물, 기름기 없는 단백질, 통곡물을 포함하는 식이요법의 변화는 문제성 여드름을 치료하는 좋은 방법이다.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몸도 해독된다.

또한, 매일 최소한 10분 동안 햇빛을 쬐어라.

때때로 당신의 의사는 여드름 치료에 관한 지혜의 말을 제공할 수 있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이 분야의 전문가들로, 당신에게 국소성 여드름 크림을 추천하고 처방할 수 있을 것이다.

여드름을 치료하고 성공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여기에 제시된 팁을 활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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