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역류 질환의 증상 해결 – 효과가 있는 아이디어

산성 역류 질환의 증상 해결 – 효과가 있는 아이디어

산성 역류 질환의 증상 해결 – 효과가 있는 아이디어

많은 사람들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고 있으며 그것을 어떻게 제거해야 할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만약 여러분이 산성 역류를 다루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해결책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어떤 음식들은 다른 음식들보다 산성 역류를 일으키기 쉽다.

이러한 음식에는 술, 카페인, 튀긴 음식, 초콜릿이 포함된다.

토마토나 오렌지처럼 산성도가 높은 음식도 역류를 일으킨다.

어떤 음식이 당신의 산을 역류시키는지를 기록해 두어라.

목록에 없는 다른 음식들이 당신의 위를 상하게 하는 동안 당신은 몇몇 흔한 문제음식이 당신에게 괜찮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안전을 위해서, 이 모든 것을 피하라.

식후에 계피껌 한 스틱을 고려해보아라.

씹는 것은 침의 생성을 촉진한다.

침은 위산을 중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게다가, 사람들은 껌을 씹을 때 더 삼키기 쉽다.

그 결과 식도에 위치한 유해산은 맑아질 가능성이 높다.

과일인 잇몸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껌을 즐겨 사용하는데, 만약 여러분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 민트는 식도를 이완시키고 역류를 촉진시킬 수 있기 때문에 민트를 피하라.

만약 당신이 활동적이고 격렬한 활동에 따른 역류 증상을 발견한다면, 쉬운 해결책이 있을 것이다.

물 섭취량을 늘려라.

물은 당신의 몸이 탈수되는 것을 막아준다, 안쪽에서부터.

이것은 또한 건강한 소화를 촉진시킨다.

물 소비량이 증가하면 소화가 잘 될 뿐만 아니라 산성 생산도 줄어든다.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은 피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음식은 피해야 역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피해야 할 것은 커피, 토마토, 탄산음료, 기름진 음식, 산성 주스 등이다.

산성 역류증이 있으면 식사 직후 눕는 것을 피한다.

누울 때, 여러분의 소화관은 때때로 여러분이 섭취한 음식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앉아 있는 것이 식도 괄약근의 이완이 되더라도 위 속에 산을 간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산성 환류를 피하는 것은 종종 스트레스를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트레스는 당신의 위가 평소보다 더 많은 산을 생산하게 할 수 있다.

무엇이 너를 불안하게 하는가? 그것을 쉬게 하다.

반드시 음식을 음미하라.

짜증내지 말고 천천히 해.

음식을 아주 천천히 씹어서 맛을 완전히 즐길 수 있게 하라.

너무 빨리 먹거나 포만감을 느끼는 시점을 지나치면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정말로 일을 느리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포크를 한 입씩 물린 후에 테이블 위에 놓는 것이다.

적은 양을 자주 먹어라.

만약 당신이 하루에 한 두 끼를 더 많이 먹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산성 역류 발생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배가 너무 찬 위는 식도와 위 사이에 있는 괄약근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할 수 있고, 그래서 그것은 자신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 결과 위산은 자유롭게 위쪽으로 움직여 식도로 들어가 속쓰림과 손상을 일으킨다.

더 자주 적은 양의 식사를 하는 것은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식사 사이에만 마시도록 해라.

그것은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동시에 식도 아래 괄약근에 가해지는 압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그 결과 위산이 식도로 올라오면서 안감이 손상되고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소화관은 이 녹조 안에 들어 있는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로부터 보호 코팅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기침이 역류할 수 있는 것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이 제품을 당신의 지역 건강 식품 가게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산성 역류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그것이 야기하는 고통을 재빨리 묘사한다.

운 좋게도, 몇 가지 간단한 팁을 따르면 산성 역류로 인한 고통과 고통을 없앨 수 있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산 환류 문제를 치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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