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처럼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실행

전문가처럼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실행

전문가처럼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실행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들이 있다.

좋은 비디오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은 이 기사가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는 간결하고 유익해야 한다.

정상인의 주의 범위는 미미하다.

그들은 정보를 찾을 때 즉각적인 만족을 원한다.

더 긴 비디오를 여러 세그먼트로 나누어 사람들이 더 쉽게 다시 찾을 수 있도록 해보십시오.

고객이 동영상을 20분 이상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제품의 데모를 탭하고 있는 경우 20분 이내에 완료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나 승진을 광고하고 있다면, 10분 이내로 머물러라.

시청자들이 지루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있어 많은 시간을 생산 가치에 대해 고민하지 마십시오.

투자 수익률이 가장 좋은 것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대기업들은 자사 직원 개개인이 만든 데모만 사용해도 큰 타격을 입었다.

당신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다.

동료는 필요 없어 친구, 가족, 혹은 당신의 조직을 이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이름을 최종 학점으로 보는 대가로 기꺼이 돕기로 동의할 것이다.

비디오에서 메시지를 명확하게 유지하십시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주제에서 벗어나기 쉬울 수 있다.

개요를 활용하여 비디오 촬영을 준비하십시오.

구체적인 것은 당신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홍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튜브는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영향력을 증가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여기에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비디오 호스팅은 무료다.

게다가, 당신의 비디오는 세 번째로 가장 많이 방문되는 웹사이트에 있을 것이다.

가장 많이 방문한 동영상 사이트일 뿐만 아니라 검색 순위가 높은 검색 엔진이기도 하다.

청중들에게 행동을 취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를 끝내야 한다.

종종 이런 종류의 접근방식은 “행동요청”으로 분류된다.

시청자들에게 등록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하라고 요청하십시오! 잘 되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만들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같은 질문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 질문들에 답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드세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이트에서 자주 질문 코너를 물어봤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모든 글을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

비디오 답변과 FAQ 페이지를 모두 제공하면 고객이 선호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마케팅 비디오가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려면 삼각대에 투자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흔들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건 공포영화에 맡겨야 해.

꾸준한 샷이 관건이다.

시청자들은 일반적으로 단 몇 초 만에 비디오의 가치를 결정한다.

비디오 작업 중에는 항상 당신의 진정한 성격이 빛나도록 하라.

사람들은 네가 사람됨이 좋고 현실적이길 바란다.

사람들이 너를 점점 더 친숙해짐에 따라, 그들은 너를 신뢰하기 때문에 너에게서 사고 싶어할 거야.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을 볼 때 당신의 얼굴을 생각할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노력이 성공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실제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절대 숨겨진 의도가 있어서는 안 된다.

제품 중 하나를 판매하려고 할 때, 고객과의 대화를 위해 코멘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동영상을 사용하여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당신의 회사를 업계 선두주자로 세울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젊은 인구 통계와 접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은 모두 공정한 게임이다.

단 한 가지 팁만 시도해도 그 결과에 만족하고 아마 다음 단계를 밟도록 영감을 받을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팁을 활용하여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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